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수고많으셨습니다
오왕록님 무료승선권 축하드려요 ^^
내일 아라2호는 참돔타이라바 출조합니다
(아라호는 광어다운샷 출조합니다)
자리 여유 있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 예약부탁드려요
내일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
감사합니다
[아라2호] 9월 5일 조황
Araho 712
[아라호] 5월 23일 조황(15인출조)
[아라호] 9월 4일 조황
영흥도아라3호 8월 15일 백조기조황
아라피싱 712
[아라2호] 9월 29일 조황
Araho 711
[아라호] 10월 8일 조황
[아라3호] 6월 22일 조황(10인출조…
[아라호] 9월 22일 독선출조 조황
Araho 710
[아라호] 9월 23일 조황
[아라2호] 10월 8일 조황
[아라2호] 10월 15일 조황
[아라3호] 10월 22일 조황
영흥도아라2호 9월 20일 조황
아라피싱 710
[아라2호] 10월 18일 조황
Araho 709
[아라3호] 10월 26일 조황
[아라3호] 10월 28일 조황
[아라2호] 5월 13일 조황
[아라2호] 10월 22일 조황
Araho 708
[아라호] 5월 14일 조황(14인출조)
[아라2호] 6월 7일 조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