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라호입니다
아홉분 모시고 낚시다녀왔습니다
배에 계신 모든 분이 열심히 노력해야 좋은 조황이 된다고 생각합니다
(오늘 조황은 오후조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)
출조 당일 너무 피곤하지 않게 컨디션 관리 부탁드릴게요^^
이번 주말은 대광어 출조 예약 마감했구요
다음 주 월요일, 화요일 자리 여유 있습니다 예약부탁드려요
감사합니다
[영흥도아라3호] 5월 18일 조황
아라피싱 1,353
[지니호] 9월17일 조황 (쭈갑출조)
Araho 1,349
[아라2호] 4월 1일 조황
[영흥도아라2호] 5월 13일 조황 (1…
아라피싱 1,344
[아라2호] 4월 9일 조황
Araho 1,343
영흥도아라2호 5월 15일 참돔조황 10…
아라피싱 1,342
영흥도아라3호 9월 7일 조황
아라피싱 1,339
아라피싱 1,338
[영흥도아라2호]5월 17일 조황
아라피싱 1,337
[아라2호] 10월 21일 조황
Araho 1,333
[영흥도아라3호] 5월 11일 조황
아라피싱 1,325
[영흥도아라3호] 5월 17일 조황
[영흥도아라2호] 5월 8일 조황 (2부…
아라피싱 1,322
[영흥도아라3호] 5월 13일 조황 (촬…
[영흥도아라2호] 5월 14일 조황 (7…
아라피싱 1,319
[아라2호] 11월 1일 조황
Araho 1,314
[아라호] 4월 23일 조황
[영흥도아라2호] 5월 8일 조황 (1부…
아라피싱 1,306
[영흥도아라2호] 5월 11일 조황
아라피싱 1,300
[영흥도아라2호] 5월 31일 조황
아라피싱 1,29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