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라호입니다
아홉분 모시고 낚시다녀왔습니다
배에 계신 모든 분이 열심히 노력해야 좋은 조황이 된다고 생각합니다
(오늘 조황은 오후조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)
출조 당일 너무 피곤하지 않게 컨디션 관리 부탁드릴게요^^
이번 주말은 대광어 출조 예약 마감했구요
다음 주 월요일, 화요일 자리 여유 있습니다 예약부탁드려요
감사합니다
영흥도아라3호 8월 15일 백조기조황
아라피싱 713
[아라2호] 9월 5일 조황
Araho 712
[아라호] 10월 8일 조황
[아라호] 5월 23일 조황(15인출조)
[아라호] 9월 4일 조황
[아라2호] 9월 29일 조황
Araho 711
[아라2호] 10월 8일 조황
[아라3호] 6월 22일 조황(10인출조…
[아라호] 9월 22일 독선출조 조황
Araho 710
[아라호] 9월 23일 조황
[아라2호] 10월 15일 조황
[아라3호] 10월 22일 조황
영흥도아라2호 9월 20일 조황
아라피싱 710
[아라2호] 10월 18일 조황
Araho 709
[아라3호] 10월 26일 조황
[아라3호] 10월 28일 조황
[아라2호] 5월 13일 조황
[아라2호] 6월 7일 조황
[아라2호] 6월 9일 조황( 참돔독선 …
[아라호] 9월 1일 조황
Araho 7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