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에 조황을 올립니다^^
여덟 분 모시고 낚시다녀왔습니다
비가와서 개인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ㅜㅜ
수온도 점점 오르고 바다생명체도 슬슬 움직이려나봅니다
내일은 기상악화로 출조를 취소했습니다
다음에 또 뵙겠습니다
함께 해주신 조사님, 감사합니다^^
[지니호] 9월17일 조황 (쭈갑출조)
Araho 1,353
[영흥도아라3호] 5월 18일 조황
아라피싱 1,353
[아라2호] 4월 1일 조황
Araho 1,352
영흥도아라3호 9월 7일 조황
아라피싱 1,345
[아라2호] 4월 9일 조황
Araho 1,344
[영흥도아라2호] 5월 13일 조황 (1…
아라피싱 1,344
영흥도아라2호 5월 15일 참돔조황 10…
아라피싱 1,342
[영흥도아라2호]5월 17일 조황
아라피싱 1,338
[아라2호] 10월 21일 조황
Araho 1,336
[영흥도아라3호] 5월 11일 조황
아라피싱 1,325
[영흥도아라3호] 5월 17일 조황
[영흥도아라2호] 5월 8일 조황 (2부…
아라피싱 1,322
[영흥도아라3호] 5월 13일 조황 (촬…
[영흥도아라2호] 5월 14일 조황 (7…
아라피싱 1,319
[아라호] 4월 23일 조황
Araho 1,317
[아라2호] 11월 1일 조황
Araho 1,315
[영흥도아라2호] 5월 8일 조황 (1부…
아라피싱 1,306
[영흥도아라2호] 5월 11일 조황
아라피싱 1,300
[아라2호] 10월 20일 조황
Araho 1,29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