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라호입니다
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
아라호 출항은 6시입니다 출항시간 1시간 전까지는 꼭 승선 부탁드립니다
출조점 따로 없습니다 (배에서 낚시대 대여/ 채비 판매합니다 )
배로 바로 오시면 됩니다~^^
주차가 혼잡하오니 여유있게 도착하시어 낚시 준비도 하시고 간식도 드세요
내일도 주꾸미 잡으러 다녀 오겠습니다 :-)
[아라2호] 6월 1일 참돔조황 ~~^^
Araho 1,802
[아라호] 6월 1일 대광어조황~~~^^
Araho 1 1,619
[지니호] 6월 1일 오전시간광어독선조황
Araho 1,589
아라호 5월31일 참돔 랜딩 영상
Araho 1,723
[아라2호] 5월 31일 참돔타이라바 조…
Araho 1,836
[아라호]5월31일 아라호 참돔타이라바 …
Araho 1,372
[아라2호] 5월 30일 참돔 조황
Araho 1,784
아라호 5월 마지막주 9짜 랜딩 영상
Araho 2,010
[아라2호] 5월 29일 참돔출조 조황
Araho 1,814
[아라호] 5월 29일 대광어출조 조황
Araho 1,554
[아라2호] 5월 28일 참돔출조 조황
Araho 2,073
[아라호] 5월 28일 대광어출조 조황
Araho 1,583
[지니호] 5월 28일 단체독선 출조
Araho 1,441
[아라호] 5월 27일 대광어출조 조황
Araho 1,662
[아라2호] 5월 27일 참돔출조 조황
Araho 1,949
[아라2호] 5월 26일 참돔출조 조황
Araho 1,622
[지니호] 5월 27일 지니호 오전시간 …
Araho 1,586
[아라호] 5월 26일 대광어출조 조황(…
Araho 1,567
Araho 1,489
[지니호] 5월 25일 근해우럭 생미끼…
Araho 1,6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