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라호입니다
오늘도 낚시 마무리 잘하고 왔습니다 ^^
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
안전한 귀가길 되시길 바랄게요
꼭 오실 분만 예약부탁드려요
오늘은 노쇼(no-show)가 두 분이나 있었어요
못오시면 연락이라도 주시는게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
다른 조사님께도 너무 죄송했구요
[지니호] 9월17일 조황 (쭈갑출조)
Araho 1,359
[아라2호] 4월 1일 조황
Araho 1,358
[영흥도아라3호] 5월 18일 조황
아라피싱 1,355
영흥도아라3호 9월 7일 조황
아라피싱 1,350
[아라2호] 4월 9일 조황
Araho 1,349
[영흥도아라2호] 5월 13일 조황 (1…
아라피싱 1,346
영흥도아라2호 5월 15일 참돔조황 10…
아라피싱 1,344
[아라2호] 10월 21일 조황
Araho 1,343
[영흥도아라2호]5월 17일 조황
아라피싱 1,340
[영흥도아라3호] 5월 17일 조황
아라피싱 1,328
[영흥도아라3호] 5월 11일 조황
아라피싱 1,327
[영흥도아라2호] 5월 8일 조황 (2부…
아라피싱 1,326
[영흥도아라3호] 5월 13일 조황 (촬…
아라피싱 1,324
[아라호] 4월 23일 조황
Araho 1,322
[아라2호] 11월 1일 조황
Araho 1,321
[영흥도아라2호] 5월 14일 조황 (7…
아라피싱 1,321
[영흥도아라2호] 5월 8일 조황 (1부…
아라피싱 1,309
[영흥도아라2호] 5월 11일 조황
아라피싱 1,302
[아라2호] 10월 20일 조황
Araho 1,3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