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라2호입니다
오늘도 여러 조사님들 모시고 낚시 다녀왔습니다
점점 가을이 되면서 일교차가 크네요
겉옷을 준비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
내일도 주꾸미 낚시 다녀올게요
점점 더 이쁜 조황 올릴 수 있게 노력하는 아라2호 되겠습니다^^
주꾸미철과 주차타워공사가 겹쳐 주차가 연일 어렵습니다
승선 1시간 전 까지 배로 바로 승선 하실 수 있게 여유시간 가지고 도착부탁드려요 ^^
감사합니다
[지니호] 9월17일 조황 (쭈갑출조)
Araho 1,360
[아라2호] 4월 1일 조황
Araho 1,359
[영흥도아라3호] 5월 18일 조황
아라피싱 1,356
영흥도아라3호 9월 7일 조황
아라피싱 1,351
[아라2호] 4월 9일 조황
Araho 1,350
[영흥도아라2호] 5월 13일 조황 (1…
아라피싱 1,347
영흥도아라2호 5월 15일 참돔조황 10…
아라피싱 1,345
[아라2호] 10월 21일 조황
Araho 1,344
[영흥도아라2호]5월 17일 조황
아라피싱 1,341
[영흥도아라3호] 5월 11일 조황
아라피싱 1,328
[영흥도아라3호] 5월 17일 조황
[영흥도아라2호] 5월 8일 조황 (2부…
아라피싱 1,326
[영흥도아라3호] 5월 13일 조황 (촬…
아라피싱 1,325
[아라2호] 11월 1일 조황
Araho 1,322
[아라호] 4월 23일 조황
[영흥도아라2호] 5월 14일 조황 (7…
아라피싱 1,322
[영흥도아라2호] 5월 8일 조황 (1부…
아라피싱 1,310
[영흥도아라2호] 5월 11일 조황
아라피싱 1,303
[아라2호] 10월 20일 조황
Araho 1,3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