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라호입니다
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
아라호 출항은 6시입니다 출항시간 1시간 전까지는 꼭 승선 부탁드립니다
출조점 따로 없습니다 (배에서 낚시대 대여/ 채비 판매합니다 )
배로 바로 오시면 됩니다~^^
주차가 혼잡하오니 여유있게 도착하시어 낚시 준비도 하시고 간식도 드세요
내일도 주꾸미 잡으러 다녀 오겠습니다 :-)
[지니호] 9월17일 조황 (쭈갑출조)
Araho 1,361
[아라2호] 4월 1일 조황
[영흥도아라3호] 5월 18일 조황
아라피싱 1,359
영흥도아라3호 9월 7일 조황
아라피싱 1,352
[아라2호] 4월 9일 조황
Araho 1,351
[영흥도아라2호] 5월 13일 조황 (1…
아라피싱 1,348
영흥도아라2호 5월 15일 참돔조황 10…
아라피싱 1,347
[아라2호] 10월 21일 조황
Araho 1,345
[영흥도아라2호]5월 17일 조황
아라피싱 1,343
[영흥도아라3호] 5월 17일 조황
아라피싱 1,330
[영흥도아라3호] 5월 11일 조황
아라피싱 1,328
[영흥도아라2호] 5월 8일 조황 (2부…
아라피싱 1,326
[영흥도아라3호] 5월 13일 조황 (촬…
[영흥도아라2호] 5월 14일 조황 (7…
아라피싱 1,324
[아라2호] 11월 1일 조황
Araho 1,323
[아라호] 4월 23일 조황
[영흥도아라2호] 5월 8일 조황 (1부…
아라피싱 1,310
[영흥도아라2호] 5월 11일 조황
아라피싱 1,304
[아라2호] 10월 20일 조황
Araho 1,3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