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KBS2 아침이 좋다" 프로에서 개그맨겸 리포터 나경훈씨와 PD 한 분이 오셔서 같이 낚시하며 촬영을 했습니다.
인원이 많지 않게 나갔는데 즐거운 출조가 되었습니다. ( 7월18일 07:00 KBS2 "아침이 좋다" 입니다.)
1월20일 먼~바다 우럭출조
Araho 4,654
6월9일 아라호 먼바다 우럭출조
11월17일 아라2호 쭈,갑출조
Araho 4,646
6월9일 아라2호 대광어다운샷출조
Araho 4,644
10월21일 아라호 야간쭈꾸미풀조
Araho 4,643
10월18일 아라호 야간쭈꾸미(14시~2…
Araho 4,642
6월12일 올스타호 대광어다운샷
Araho 4,640
7월8일 올스타호 먼바다외수질&다…
Araho 4,636
Araho 4,634
10월9일 아라2호 쭈,갑출조
11월6일 아라호 쭈,갑출조
Araho 4,630
3월 24일 우럭 오후낚시
진두낚시 4,629
4월 6일 아라2호 근해 조황
Araho 4,629
6월30일 올스타호 외수질& 다운…
Araho 4,621
6월3일 아라2호 종일단체
진두낚시 4,618
5월27일 올스타호 광어다운샷출조
진두낚시 4,617
10월7일 올스타호 쭈,갑출조
Araho 4,614
9월1일 아라호 야간쭈꾸미
Araho 4,612
[아라2호] 3월26일 아라2호 단체
진두낚시 4,609
11월5일 아라2호 갑오징어출조
Araho 4,609